외모고민 들어주실분 잘 들어줄분만 답변해주세요 제발

외모 고민 들어주세요...대부분이 앞머리가 겉든 말든 똑같이 생겼고 별다른차이없이 어울리는데 전 앞머리 넘기면 너무 못생기고 안어울리고 이마도 넓어보이고 코끝갈라짐도 있고 코모양 자체도 복코에 가깝고 저체중 이라 주변사람도 제 몸무게와 키를 보고 말랐다 하는데 머리도 큰편이고 체격도 커서 말라 보이지도 않아요 스트레스도 상당히 많이 받고요 나와요 언제부터 친구도 없어져서 외모라도 본인이 만족할수 있으면 좋겠어요 외모때문에 자존감이 낮아서 친구도 많이 못사귀고 스트레스받는것 같아 글 올립니다 (제발 바로 잘 답변할수있는분만 답변하세요 100단위 내공 넣었는데 답변에다가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같은 질문을 넣으셔서 어쩔수없이 채택하고 상담을 해주라고 했는데 이후로 잠잠하고 답변이 없으시더라고요..제발 바로 답변가능한분만요...다시올립니다)


🌺최고의 답변🌺

이마가 넓으신 편이라면 앞머리가 있는 스타일이 더 잘 어울리실 수 있습니다. 저도 이마가 넓어서 머리를 잘 안 까고 다닙니다. 머리가 큰 것은 사실 막 30cm를 넘는 것이 아닌 이상 자기가 콤플렉스가 있다고 말하지 않으면 주변 사람들이 거의 알지도 못합니다. 몸무게와 키는 제가 자세히 알지 못하지만 몸무게에 비해 체격이 크다는 것은 뼈가 길다는 것이고 이는 오히려 장점으로 다가올 수도 있겠지요. 코 모양같은 경우 사람에 따라 복코를 귀여워하는 사람도 있고 성형으로 얼마든지 고칠 수 있는 부분이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누구나 자기 외모에 하나쯤은 컴플렉스가 있습니다. 요즘 성형수술을 하는 인구도 늘어나고 있죠. 하지만 외모에 집착하는 것은 정신적으로 피폐해지는 지름길입니다. 외모라는 것은 언제든 변할 수 있는 것이고, 사람을 외모로만 판단할 수도 없으니까요. 물론 당장은 자신의 외모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겠지만 시간이 지나며 인생은 외모가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면 점차 나아질 것입니다. 저 또한 한때는 나의 외모가 별로라는 생각에만 휩싸여 대인관계에서 어려움을 겪었던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과 대화를 많이 해보고 사실은 그 사람들이 저의 큰 머리, 못생긴 이목구비에 대해 별 생각이 없었다는 사실을 깨닫고는 그 생각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